쏠비치 진도 부대시설 정보 산책코스

 

 

쏠비치 진도 내에 부대시설과 산책 코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쏠비치 진도는 큰 규모의 리조트&호텔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목적이라면 쏠비치 진도 안에서 즐겨도 충분합니다.

진도 쏠비치 스위트 취사룸 파셜 오션뷰 내돈 내산 후기 진도 숙소 추천

쏠비치 진도 숙소 글이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시 쿠폰을 주는데 인피니트풀 30%, 사우나 30%, 셰프스키친 10%, 베이커리 카페 10% 등 할인쿠폰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쏠비치 진도 부대시설

베이커리 앤 카페

웰컴센터 1층에 베이커리 앤 카페가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09:00-22:00입니다. 주문 마감은 21:30입니다. 웰컴센터에 들어오면 이 카페가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라운지에 카페가 있다 보니 빵 굽는 냄새가 너무 좋네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침을 먹기 좋습니다. 초리조 피자,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3종류의 화덕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이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즐겨도 좋겠어요.

 

굿앤 굿스(마트)

굿앤굿스

쏠비지 진도에 머무르면서 마트를 가장 자주 이용한 곳이네요. 웰컴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굿앤 굿스 마트입니다. 내부에 부산어묵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트 운영시간은 08:00-23:00이고 진도 특산품도 살 수 있습니다. 과일 종류가 다양하고 냉동식품 종류도 많습니다. 편의점 수준이 아니라 규모가 있는 마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들 장난감도 있고 모자와 비치가운이 있네요. 필요한 건 거의 다 있고 종류가 다양해요.

가격은 편의점과 비슷하고 쏠비치 진도 근처에 큰 마트가 없기 때문에 여기에서 편하게 사시면 됩니다.

 

더 펍(치킨&호프)

웰컴센터 지하 1층에 호프인 더 펍이 있습니다. 세계맥주 전문점처럼 가격대별 맥주를 가져와 마실 수도 있고 다양한 생맥주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7:00-23:00이고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24:00까지 운영합니다. 시원하게 생맥주 한잔하기에 좋습니다. 안주류가 마땅한 게 없어 피자를 주문했는데 기대에 못 비칩니다.

쏠비치 진도 셰프스 키친

셰프스 키친

웰컴센터 지하 1층에 셰프스 키친(뷔페)가 있습니다.

조식 07:30-10:30

석식 18:00-21:00

조식은 성인 39,000원, 소인(초등) 23,000원 유아(36개월 이상) 16,000원입니다.

석식은 성인 89,000원, 소인(초등) 39,000원 유아(36개월 이상) 25,000원입니다.

쏠비치 진도 첫 방문 시에는 조식을 이용했는데 그사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다.

뷔페 이용은 예약제는 아니고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뷔페에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개를 싫어하지는 않지만 식당에 들어오는 건 거부감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 풀

인피니티 풀

4월 초 날씨여서 아직은 추운데 인피니트풀을 이용하는 방문객이 있었어요. 인피니트 풀은 웰컴센터 지하 2층에 위치해 있고 10:00-22:00까지 운영합니다.

가격은 시즌에 따라 다릅니다. 4월-6월, 9월-10월은 대인 35,000원, 소인 30,000원이고

하이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대인 40,000원, 소인 35,000원입니다. 그 외에는 대인 30,000원, 소인 25,000원입니다.

투숙객은 30% 할인쿠폰이 있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소노 호텔 앤리조트 앱을 설치하면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쏠비치 진도의 내부시설 및 편의 시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onohotelsresorts.com

 

 

쏠비치 진도 야외

쏠비치 진도 토끼

숙소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걸어오면 귀여운 토끼 조형물이 보입니다. 멀리서 찍어 조금 작아 보이지만 굉장히 큽니다. 밤에는 토끼와 달에 조명이 들어도 더 이쁩니다. 포토존으로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토끼 조형물 뒤쪽으로 산책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고 특히 낙조가 멋진 곳입니다.

라벤더 가든

토끼 조형물을 지나 아래로 내려오면 라벤더 가든이 나옵니다. 언덕을 따라 조금 올라가야 합니다. 라벤더 가든인데 라벤더는 없네요. 길을 따라 보라색 바람개비가 놓여 있고 옆쪽에도 생화는 아니고 조화가 심어져 있습니다.

바다에 위치해 있어 언덕으로 올라가니 바람이 느껴지네요. 바닷바람을 즐기며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쏠비치 진도 소삼도 가는길

소삼도

라벤더 가든을 걷다 보면 소삼도가 보입니다. 진도 신비의 바닷길로 불리는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 바닷길이 열리는데 소삼도까지 걸어갔다 올수 있습니다.

소삼도가 물이 빠지면 30~40m, 길이 2.8km 가량 바닷길이 열립니다. 1시간 가량 완전히 드러난 뒤에 물이 차오릅니다.

안전을 위해서 입장시간을 통제하고 있고 07:00-19:00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계단으로 5분가량 내려가면 바로 바다가 연결됩니다. 아침 시간에 산책 겸 갔으나 물이 차있어서 건너가보지는 못했어요.

소삼도를 가실 때는 조석 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셔야 바닷길을 건너갈 수 있습니다.

 

쏠비치 해안가 산책길

쏠비치 진도에서 내려다본 해안가 길입니다. 이국적인 건물이 진도의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해안가를 따라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이 길을 따라 산책을 나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해안가로 내려가 보고 싶었는데 내려가는 길이 잠겨져 있었어요. 관람객의 안정을 위해서 통제하고 있었어요.

해안가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은 소삼도로 내려가면 해안가로 나갈 수 있습니다.

 

멋진 건물과 바다가 어우러져 사진을 찍기에 좋고 휴식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일 방문했을 때 사람이 많이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